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현아美LA서이런만행을!

2023-01-16 11:01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가수 현아가 미국에서 만행을 저질렀다는 기사가 가장 큰 눈길을 끌었습니다.
현아는 지난 13일 미국 LA에서 찍은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는데 LA의 한 햄버거 가게에 방문했고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주문하면서 셰이크 대신 우유를 주문했다고 합니다.
햄버거와 우유 사진을 찍으며 즐거워했지만 현아의 지인은 "우리 셰이크 먹기로 했잖아. 우리의 건강을 생각해 주문해준 우유 4잔. 고마워"라며 현아를 태그했습니다.
현아는 그런 가운데에도 청바지에 소매 부분이 깃털로 장식된 니트 셔츠와 니트 조끼를 매치한 독특한 패션감각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현아, 던과 재결합 부인하더니…美 LA서 이런 만행을!

2위 : 신세계 측 "지드래곤과 회장 외손녀 열애 아니다, 팬으로 찍은 것"

3위 : 최정원, 유부녀 불륜설 강력 부인 "전 연인 NO, 수차례 돈 요구 협박"

4위 : 윤혜진, 새벽 5시에 열공 중인 초3 지온에 깜짝 놀랐네 "고 3인줄"

5위 : '장동건♥고소영 딸'이 입는 옷 "민정이모 고맙습니다"…푸짐한 선물

6위 : '고우림♥' 김연아, 롱패딩 입고 스케이트 '피겨퀸 is 뭔들'

7위 : 이윤지, 둘째 딸 보며 '유전자 신비에 소름'…"못피해간 할머니 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