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poon

지난주핫이슈,이민우도'음주운전'신혜성언급

2022-12-20 14:10

안녕하세요. 매주 월요일 한 주 전에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었던 기사들을 정리해 알려주는 '지난주 핫이슈'입니다.


지난주에는 김동완에 이어 이민우도 음주 운전으로 물의를 일으킨 신혜성을 언급했다는 기사가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지난 10일 방송된 JTBC 'K-909'에서는 신화 유닛 WDJ의 이민우, 김동완, 전진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 이날 김동완은 "어떤 선배로 기억되고 싶냐"는 질문에 "기억이라는 건 기억하는 사람들의 몫이어서 어떤 선배로 기억될지 굳이 정하고 싶지 않다"며 "오래 생존하고 오래 무대를 서다 보면 기억에 남는 선배가 되지 않을까"라고 답했습니다.
이어서 이민우는 "저희가 6명으로 돌아올 시간이 언제일지는 모르겠지만 꼭 돌아올 것을 약속 드리고 싶다.
후배들에게도 저렇게 팀을 유지하면서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열심히 한다는 박수 받는 선배가 되고 싶다"고 밝혀 논란이 되었습니다.


다음주에는 더 좋은 기사로 찾아가겠습니다.




1위 : 신화 왜 이러나…이민우도 '음주운전' 신혜성 언급 "꼭 돌아올 것"

2위 : 이승기, '미정산금 50억 기부' 후 퍼진 미담 "우리 아들도 지원받아"

3위 : 정주리, 아들만 네명 낳더니 '탈모 증세' 심했는데…빼꼼 올라온 "반갑다 새싹 머리"

4위 : 고은아, 12kg 감량+모발이식 후 찾은 리즈 미모..작정하고 꾸미니 완전 딴 사람

5위 : 안영미, 비행기 일등석에서 '1천만원 짜리' 라면 먹방..디저트·저녁은 '패스'

6위 : 소유 "속옷 착용 못하고 병원行…수치스러웠다"

7위 : 아이유 측 "악플러 범죄 인정→벌금형 300만원, 선처無"